연인 그리고 가족

2010. 11. 7. 14:45Photos

호주,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에서 멋진 바다를 보았다. 또한, 늘 내곁에 있던 나의 연인과 가족을 보았다. 이 자유롭고 풍요로운 땅과 활기차게 움직이는 바다에서 우리의 행복도 보았다.

푸른 바다위의 하얀 파도를 무대삼아 오랜만에 애인과 걸었다.



영원한 나의 애인


나의 기쁨, 사랑인 두 강아지들...


먹구름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을 우리 아이들과 아내.....


언젠가 이바다를 다시 찾게된다면 우리의 꿈과 사랑이 더욱 만발해 있기를 기대하며.....


호주, 골드코스트의 푸른 바다는 우리를 사랑으로 품어주었네.......